본문 바로가기
프론트엔드

Unity 마우스커서 변경

by 느바 2022. 10. 24.
반응형

Unity 마우스커서 변경

using UnityEngine;

public class Player : MonoBehaviour
{
    [SerializeField] Texture2D cursorHover;
    [SerializeField] Texture2D cursorNormal;
    void Start()
    {
        Cursor.SetCursor(cursorNormal, Vector2.zero, CursorMode.ForceSoftware);
    }
    private void OnMouseOver()
    {
        Cursor.SetCursor(cursorHover, new Vector2(cursorHover.width/4,0), CursorMode.ForceSoftware);        print("mouse over");
    }
    private void OnMouseExit()
    {
        Cursor.SetCursor(cursorNormal, Vector2.zero, CursorMode.ForceSoftware);      
    }
}
반응형

'프론트엔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범위 계산  (0) 2022.11.03
유니티 마우스 클릭 지점, 라인렌더러  (0) 2022.10.24
Unity ColorUtility  (0) 2022.10.11
Unity Array List Dictionary  (0) 2022.10.10
Action 으로 다른 스크립트 함수 가져오는 방법  (0) 2022.10.10